[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7 [1/4]

[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7 [1/4]

SUBTITLE'S INFO:

Language: Korean

Type: Human

Number of phrases: 230

Number of words: 1007

Number of symbols: 3109

DOWNLOAD SUBTITLES:

DOWNLOAD AUDIO AND VIDEO:

SUBTITLES:

Subtitles prepared by human
00:00
이 시리즈의 등장인물, 연기, 직업, 사건들 모두 창작이며 오직 오락목적으로만 만들어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이 시리즈는 어떠한 행동을 촉구하거나 야기하기 위한 의도가 있지 않습니다. 시청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Mim은 경찰인 친한 남자친구가 있다 했어요. Tin 경감님일 줄은 몰랐어요. 그녀를 잘 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남자에게만 의지하는 그 고리에서 언제 벗어날 껀가요? 아직도 너의 브랜드를 런칭하고 싶니, Mim? 내가 투자자가 되어 줄 수있어. 네 어떤 부분에 투자하길 원해? 그녀와 함께 한다는것은 그녀가 어떤것을 기대하게 만드는것이에요. 그녀는 성실한 사람이 필요한거지, 재미로 잠자리를 가지는 남자가 필요한게 아니에요. 행복하게 하게 만드는 일을 하는것은 잘못된 게 아니에요. 무슨 일이 있어도 그 집을 찾아야해요. 솔직하게 물어볼께요. 왜 그 집이 중요한가요? 오래전
01:08
엄마, 술 그만 마셔요. 오늘 오후내내 마시고 있잖아요. 그냥 마시게 해줘, Tim. 내가 어떤것을 할 수 있겠니? 이리 줘. 아빠 때문에 마시는거에요? 또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대요? 그게 아니면 뭐가 있겠어? 결혼했는데, 나에게는 아내와 엄마라는 신분뿐이야. 내가 직업을 잘못 선택했나봐, 아니면 둘다일지도. 안그랬으면 너희 아빠가 바람은 피지 않았을꺼야. 엄마, 그건 사실이 아니에요. 나에겐 최고의 엄마인걸요. Tim, 만약 네가 누굴 사랑하게 된다면, 솔직하게 말해.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마. 그리고 네가 더이상 사랑하지 않거나, 다른 사람에게 감정이있다면, 그들을 유혹하지마. 절대 바보로 만들지마라. 왜냐하면 그들은 절대 극복하지 못할꺼야. 만약 그들이 이겨낼 수 없이 약하다면, 나처럼 술에 의지할꺼야. 하지만 그들이 이겨낼 정도로 강하다면, 그들은 복수를 하러 돌아올꺼야. 마치 네가 한것처럼 널 해칠거야. 엄마, 겁주지마세요.
02:28
나를 어떤 종류의 사람으로 생각하는거에요? 저 같은 사람이 쉽게 사람을 휘두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저 평범한 경고란다, Tim. 언젠가 내가 죽고나서 네가 너의 아빠처럼 되는 걸 원치않아. 엄마! 어떻게 그렇게 말할수 있어요? 나와 영원히 함께 있어줘요. 내가 엄마에게 어린아이처럼 굴수있도록 계속 있어줘요. 어디도 가지마요. 어린아이같지 않아. 여자한테 이렇게 하지마. 절대. 어쨌든 여자는 엄마밖에 없어요. 그럼, 오늘 나가지마. 정신차려 Tim. 엄마랑 같이 있자. 응? 물론이죠, 엄마. 할까요? 아니야, Tim. 말도 안돼. 조금만요. Tim, 그냥 술마시고 싶다고 했잖아. 나중에 마셔요. 제가 먼저 할께요. 알았어. 이제 돌아요. 어지러워. 그럼, 그냥 춰요. 그만, 이제 더이상 못하겠어. 그럼, 한병 더 가지고 올께요. 건배.
04:32
정말 안올꺼야? 다 모였어! [오늘밤은 안돼. 엄마와 함께 있어.] 오! 엄마의 착한아들. 우유 좀 더 줄까? 이거봐. 밤새도록 함께 하려고했는데, 너의 선택이 참 아쉽네. 참 안됐네. 뭔가 주고 싶었어. 아직 오지 않았지. 마마보이. 건배! 집중 받고 싶어. 내게 1초만줘. 오늘 밤 네가 원하는 게 뭐든 다 해줄께. Tim? 이게 뭐야? Pear. 날 보러 온다고 했잖아. 그럼 이건 뭐야? 왜 다른 여자와 함께 있어? 진정해, Pear. 너에게 그런 약속을 한 적이 없어. 어떻게 그렇게 말할 수 있어? 나랑 사귀겠다고 했잖아.
07:22
그리고 내 처음을 너에게 줬어. 왜 흔적도 없이 사라진 거야? 이제 알 것 같지 않아? 왜 그랬어? 왜 날 유혹한거야? 다음 번에는 바보처럼 굴지마. 그냥 게임일 뿐이야. 가자, Tim. 엄마? 엄마! 엄마. 엄마. 엄마. 엄마. 엄마, 일어나요. 일어나요! 엄마. 결국엔 아무도 내 곁에 머물지 않아.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새 스튜디오에는 CCTV가 없었어. 여기서 한 장, 한 장씩 다 봐야해. 부잣집 엘리트들은 나도 부자가 되고 싶게해. 정치판으로 가봐. 그럼 아마 반은 부자가 될 수있을꺼야.
10:43
누가 날 뽑아줘? 아, 그건 그렇고. 사진을 다 봤는데, Miriam은 한장도 없어. 어떻게 그 어떤 카메라에도 안 잡힐수가 있지? 그날 사진작가가 열 명 정도는 있었는데. 입구에서 찍힌 사진이 없다는 말은 그녀가 아마 파티에 들어 오지 않았다는 말아니야? 초대받지 못해서 누굴 만나러 간 건 아닐까? Tim을 만나려 했겠지. 헤어졌다는 말 같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하지 않았지? 그게 전부일까? 모든 경쟁자들이 그곳에 있었어. 네 여자친구는 정말 사방을 적으로 만들었구나? 정말 그녀가 누군가를 화나게 하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궁금해. 젠장, 내 여자친구가 아니야. 닥치고 계속 찾아봐. 돌려봐.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남자가 Pitchaya아냐? 맞아, 그야. 근데 왜 얼굴을 가리고 있지? 다른 남자 좀 봐. 엄청 긴장한 것 같아. 누구지? 친구인가? 파티에서 만난 사람이 정말 친구라면 Pitchaya처럼 유명한 정치인이 이렇게 얼굴을 가릴리 없어.
12:20
아니면 이 남자와 함께 찍혔다는 걸 아무도 몰랐으면 하는 거겠지. 뭐해야 하는지 알지? 또 나야? 알겠어요, 찾아볼게요. 내 일이지, 그렇지? 넌 내 상사이지. 다른 사람의 명령을 받지 않아도 되는 날이 언제쯤 올까? [4개월 전] 점심식사에 초대하다니… 무슨 일이야? 우리가 만나고 싶을 때마다 숨바꼭질을 하는 것 같아. 할말이 있어. 뭔데? 결혼에 관한 거야? 뭐가 필요해? 내 축복? 아니면 들러리가 필요해? 멍청하게 굴지마. 진심이야. 뭐야? 왜 그러는 거야? 주문하시겠어요? 화이트 와인 주세요. 화이트 와인. 두잔 주세요. Eve한테 말했어. 너와 나에 대해. 정확하게 뭐라고 했어?
14:52
전부. 그래서? 잘 받아들였어? 응. 나에게 기회를 줬어. 내 제안에 승낙했어. 너그럽네. 하지만 놀랍지는 않네. 그녀의 아버지는 여자와 결혼한 후에도 결국 남자와 잤어. 이게 이미 그녀에겐 정상인거야. 그녀에게 말했어? 아직도 술만 취하면 날 보러 온다는 말? 아니, 안 했어. 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아, Matt 오늘 내가 여기 온 건 너와 내가 다시는 만나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해주려고. 당신이 원하는 거라면 그래도 내 현관문은 항상 열려 있을 거야. 아니, Matt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아. 사랑하는 여자와 인생을 다시 시작하고 싶어. 내가 원하는 미래를 살고 싶어.
16:34
더 이상 숨고 싶지 않아, Matt. 그 여자를 사랑할 수 있어. 날 사랑한 적은 없어? 우리 관계는 끝났어. 네 인생에 난 필요 없어 넌 네가 원하는 대로 살 수 있어. 남 신경 안 써도 되고 인생을 즐기고, 누구든 상관없이 자면서 살아. 날 사랑하지 않아, Matt 넌 내가 다른 사람과 있을 때 소유욕이 생겨, 어떤지 알아. 더이상 말하지 마. 내 기분 따위는 신경 안써도 되 뭘 원하는지 아는 척 하지마. 오~ 그래서 식당에서 헤어지기로 한 거야? 내가 소란을 피우는 게 싫어서? 여기서 있어달라고 애원하는 건 싫지? 엄마가 오셨어. 절대 아무 말도 하지 마. 소란을 피우고 싶지 않아. Pitch. 네가 아빠랑 골프 치는 줄 알았어. 목사님들 몇 분 동행해서 가야 한다고 하지 않았니? 취소했어요.
18:08
친구와 약속이 있었어요. 엄마, Matt이에요. 베를린에서 온 친구예요. 안녕하세요. Matt, 네가 한동안 룸메이트라고 했던 사람맞지? 네. Pitch가 말한적있어. 독일어가 서툴러 항상 도와주는 친구가 있다고. 고마워요. 여기 다시 이사 온 건가요? 네, 다시 온 거에요. 제 애인 때문에 돌아왔어요. Pitch, 친구한테 결혼한다고 말했니? 했어요. 이미 말해줬어요. Eve의 사진도 보여줬어요. 천생연분이에요. 둘이 결혼하면 정말 멋질 거에요. 부러워요. 저도 그런 결혼식을 하고 싶어요. 그럼 왜 망설이는 거죠? 애인이 있으면. 그냥 물어보지 그래요? 지금 당장은 불가능해요.
19:32
그게... 제 애인은 남자거든요. 빨리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Pitch, 엄마 먼저 가 봐야 해. 다시는 아버지와의 약속을 그렇게 쉽게 취소하지마. 그 사람들은 앞으로 네 경력에 도움이 될 사람들이야. 나중에도 친구를 만날 수 있어. 네 미래가 더 중요하단다. 네, 어머니. 만나서 반가웠어요. 어머니. 다시 만나길 바래요. Pitch의 결혼식에서. 물론이죠. 생각해봤는데, 이 사업은 나한테 맞지 않는 것 같아. 우리 둘. 연인은 아닐지 몰라도 서로에 대한 감정은 있잖아?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DOWNLOAD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