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6 [2/4]

[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6 [2/4]

SUBTITLE'S INFO:

Language: Korean

Type: Human

Number of phrases: 174

Number of words: 737

Number of symbols: 2239

DOWNLOAD SUBTITLES:

DOWNLOAD AUDIO AND VIDEO:

SUBTITLES:

Subtitles prepared by human
00:00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물 마실래요? Matt. 여기 자주 이용해요? 여기서 당신을 본 적이 없어요. 저는 항상 이 헬스장을 이용해요. 여기서 꽤 오래 당신을 보았어요. 하지만 다가가기 어려워서 인사하지 못했어요. 인터뷰를 하고 나니 좀 친해진 것 같이 느껴져서요. 그래서 당신에게 인사해봤어요. 당신의 인터뷰 정말 좋았어요. 그렇지도 않아요. 당신의 질문이 좋아서 좋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아니요, 대답이 훌륭했어요. 독자들이 좋아할 거라고 장담해요. 어떻게 이렇게 완벽할 수가 있어요? 당신은 잘생기고 재능 있고 가정적이예요. 인터뷰를 하면서 저도 당신의 매력에 빠졌어요. Chakree는 같이 안 왔어요?
01:15
네, 일 때문에 바빠서요. 저도 요즘 바빠요. 집 리모델링하는게 대중화되면서 인테리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요. 그는 일 때문에 너무 바빠요. 그는 남자친구를 위해 시간을 내긴 하나요? 질문에 답을 한다면, 그는 보통 나를 위한 시간이 없어요. 그는 몇 년째 그래요. 우리는 그저 우리의 유대감 때문에 함께해요. 하지만 좋은 점도 있어요. 우리가 일과 좋아하는 것들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기도 하니까요. 안타깝네요. 연애를 하다 보면 상대방에게 열정이 없어져도 유대감 때문에 함께하게 될때가 있죠. 지루한 관계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집에 있으면서 가끔 서로를 안고 있어요. 그걸로 괜찮을 거예요. 정말 괜찮을 수 있을까요? 한번도 질린 적 없어요? 당신은 아직 젊고 잘생겼어요. 당신은 왜 노인처럼 살고 있어요? 일에 모든 열정을 쏟지 마세요.
02:27
그건 다른 것에도 필요해요. 저 스파하러 갈거예요. 운동하고 나면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게 좋거든요. 같이 가실래요? 고맙지만 사양할게요. 운동을 조금 더 해야겠어요. 괜찮아요. 아마도 다음번에...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아빠. 오랜만에 봐요. 보고 싶었으니까, 꽉 안아주세요. 나는 네가 약혼자가 생긴 이후로 나를 잊은 줄 알았어. 내가 어떻게 아빠를 잊겠어요? 아빠는 나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이예요. 하나뿐인 아빠잖아요. 오, 아빠가 둘이였죠. Touch도 아빠니까요. 농담이야. Touch는 내 남자친구야. 또 다른 아빠라고 생각할 필요 없어. 전 아빠가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해요. 제가 원하는 건 아빠가 행복해지는 거예요. 정말 보고 싶었어요. 넌 어떻게 이렇게 다정할 수가 있어? 나 다시 일해야 해. 아빠.
04:14
제가 뭐 좀 물어봐도 돼요? 뭐? 아빠는 동성애자라고 생각해요, 양성애자라고 생각해요? 남자를 사랑하기 전에 엄마와 20년을 살았잖아요. 그런데 어떻게 남자를 좋아하는걸 인정 할 수 있었어요? 너희 엄마와 함께 있을 때, 그녀에 대한 내 사랑은 진심이었어. 난 그걸 부정하지 않아. Touch와 만났을 때, 나도 남자를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 Touch가 날 많이 사랑해줬어. 네 엄마가 죽은 후에 Touch가 없었다면 나는 더 힘들었을거야. 아빠, 양성애자들이 더 욕정적이고, 바람피우기 쉽다는 게 사실이에요? 말도 안 돼. 나도 남자 여자 모두 좋아하지만,
05:31
난 항상 파트너에게 충실해. 난 한 번에 한 사람만 사겨. 그건 아무 상관 없어. 바람 피는 것은 성적 취향과는 아무 상관이 없어. 알겠어요. 왜 이런걸 물어보는 거야? 더 궁금한건 없어? 없어요. 단지 보고 싶었으니까 대화 하고 싶어서 그래요. 전 아빠의 다정한 보살핌이 필요할 뿐이예요. 더? 나도 안아줘도 될까? 어서 오세요. 오늘 너무 피곤했어. 무슨 얘기한 거야? Eve가 나에게 사랑의 조언을 구했어. 연애 조언을 듣고 싶으면 나한테 말해야 해, 왜냐면 내가 전문가니까. 무슨 말이야? 우리가 가구를 사러 갈 때, 항상 말다툼을 했어. 이 일과 아무 상관도 없어. 날 믿어. 전문가처럼 보이진 않지만 나는 사랑을 많이 경험했어. 경험이 많아요? 그래. 그래. 정말이야. 씻으러 가야겠어요. 여기서 방해하고 싶지 않아요.
06:43
두사람을 위해 빠져줄게요. 들어갈게요. 다정한 보살핌을 좀 줘. 다정한 보살핌을 좀 달라고. 꼭 답을 해야해? 협박처럼 들리네. 재킷을 벗지 그래? 오늘 만난 고객이 너무 까다로웠어. 하루 종일 회의 했어. 나 좀 자게 해줘. 싫어. 하지마. 안돼. 일에 모든 열정을 쏟지 마세요. 그 열정을 다른 곳에도 써야해요. 50,000 baht?! 그래. 며칠 밤을 새웠을 뿐인데. 이 직업이 너의 인생을 바꿀 거라고 말했잖아. 오래전에 나와 함께 했어야 했어. 엄마한테 또 송금했어? 네. 만약 내가 가지고 있으면, 자전거를 고치는데 돈을 다 쓸 거예요. 엄마에게 주는 게 더 나아요. 엄마의 치료비에 사용할 수 있어요. 널 위해 '올해의 아들' 배지를 주문할게. 세 개만 주세요. [Miss Giwi] 왜 전화를 안 받아? 여자가 보낸 거야? 전 그녀와 얘기하고 싶지 않아요.
09:54
박고 돈을 냈어? 널 좋아하나봐. 전화 받아봐. 그런 거 아니예요. 아무일도 없었어요. 부끄러워하지 마. 우리는 남자야. 관심있는데, 지금 당장 우리 집으로 올 수 있니? 우리 내일 만나서 얘기 할 수 있나요? 언제든지요. 그런데 무슨 얘기를 하고 싶은 거예요? Miriam에 대해서요. 하지만, 당신이 제 집으로 와야 해요. 왜 집에서죠? 다른 곳에서 만날 수 있잖아요. 원하는 게 있으면 직접 와야죠. 당신한테 달렸어요. 알겠어요. 다음에 봐요. 잠깐. 어떻게 하라고 말 안 했어. 가능한 한 빨리 오라고 했잖아요. 그래서 지금 당장 시작하고 싶은데요. 멈춰. 원하는 게 있으면 말해줄게. 내가 시키지 않은 일은 하지 마. 티셔츠 벗어. 이 돈을 받고 싶니? 네. 뭘 할 수 있는데? 요청에 따라 모든 것을 할 수 있어요.
14:15
거친 걸 원하세요, 부드러운 걸 원하세요, 아니면 남자친구 같은 걸 원하세요? 그럼, 뭐 먹을래요? 무릎을 꿇어. 잠깐, 청바지 벗어. 돈으로 행복을 살 수 없다고 했지? 그녀는 단지 진실하고 밝은 미래를 줄 수있는 남자가 필요해요. 그냥 잠자리만 원하는 남자가 아니고요.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DOWNLOAD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