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2 [3/4]

[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2 [3/4]

SUBTITLE'S INFO:

Language: Korean

Type: Human

Number of phrases: 175

Number of words: 653

Number of symbols: 2191

DOWNLOAD SUBTITLES:

DOWNLOAD AUDIO AND VIDEO:

SUBTITLES:

Subtitles prepared by human
00:00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내 방문을 두드려서 원하는게 뭐야? 지금 뭐 하는거야. 죄송합니다. 소포가 도착했어요. 물품 수령자에게 직접 서명을 받아야한다고 해서요. 내 대신 해주지 그랬어? 물품이 고가라고 했어요. 받는 사람이 직접 소포를 받아야한다네요. 어떤 소포야? 신발 가게에서 온 소포에요. 여기요. 여기에 서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잠깐. 네. 팁 안받아가요? 괜찮습니다. 이건 제 일인걸요. 하지만, 난 너한테 주고싶어. 네가 밤에 일해야하는 것이 안타까워서. 괜찮습니다. 평범한 일중에 하나에요. 너에게 줄께. 거절하지 말아줘. 은행 계좌 번호 알려줘. 여기요. 고맙습니다. 신발가게 배달원인가요? 모든 종류의 배달을 해요. 택배나 사람도 배달할 수 있어요. 운전기사로도 일할 수 있어요. 돈 벌수있는 일이라면 뭐든지 해요.
01:48
만약, 나의 개인 배달원이 되길 원한다면 가능한가요? 하루에 할일이 많아요. 필요한 서류와 물품을 픽업해서 전달해 줄 사람이 필요해요. 물론이죠. 제 전화번호를 드릴께요. 여기요. Dan이에요. 만약, 네 도움이 필요하면 전화할께. 네. 가볼게요. Pitch, 어디야? 스포츠 클럽에서 한참을 기다렸어. 나랑 수영하기로 했잖아요. Eve, 미안해. 엄마랑 급한 일정이 생겼어. 아무래도 못갈것 같아. 그럼 가서 일이나 해. 혼자 수영하러 갈꺼야. 미안해. 사랑해, Eve. 괜찮아. 나중에 봐. 이제 그녀를 보러갈 필요가 없으니 좀 더 나랑 있자. 언제쯤 너와의 관계를 완전히 끝낼수 있을까? 왜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과의 관계를 끊으려고 해? 우리가 처음 만났을때를 기억해? 응. 그게 왜? 베를린 술집에서 현지인들에게 구타당할뻔한 나를 도와줬죠.
04:00
어두운 방에 끌려갈뻔했잖아. 웃긴 이야기지. 난 독일어를 할 줄 몰랐고, 그들은 영어를 하지 못했잖아. 거의 맞을뻔 했어. 처음 만났을때부터 난 항상 널 지켜왔어. 지금 그걸 갚으라는 거야? 나 때문이 아니었으면 너의 성적 취향을 몰랐을꺼야. 내가 당신을 만나지 않았더라도 날 반하게 할 다른 남자들을 만났을지도 몰라. 말도 안돼. 널 행복하게 해줄수 있는 사람은 나뿐이야. 나랑 더 있을수 있어? 나도 너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 나도 화낼수 있어. 그래. 그만해. 가서 누워. 알았어. Eve! 우연이네요. 여기로 운동하러 오는줄 몰랐어요. 남자친구랑 수영하러왔는데, 그가 못온대요. 그래서 스파에 가려고 일정을 바꾸고 있어요. 남자친구 이름이 Pitchaya? 어떻게 알았어요?
05:43
당신에 대해 조사 했다고 했었잖아요. 사귄지 얼마나 됐어요? 4년. 4년. 여전히 좋은가요? 실례해요. 질문이 너무 무례하네요. 미안해요. 그냥 궁금했어요. 인터뷰 내용 잘 읽었고 정말 좋았어요. 만약 너희 둘과 함께 만났다면 당신하고 같이 사진 찍자고 부탁했을꺼에요. 단지 당신처럼 완벽한 커플에게도 문제가 있었는지 궁금했어요. 전혀요.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우리에게 문제를 일으키고 싶어하는 누군가가 아니라면요. 내 평판이 좋지 않다는 것은 알아요. 아마도 너무 많이 접근한거 같아요. 당신을 불편하게 하거나 화나게 한거라면, 미안해요. 괜찮아요. 아무렇지도 않아요. 왜냐하면 개인적으로 잘 모르기 때문이에요. 어떻게 판단하죠? 그럼 우리 서로 더 알아가는게 어때요? 마음이 바꿀수도 있어요. 제안 드린 프로젝트에 저와 함께 일할수 있도록 마음을 열어주세요.
07:03
다른 사람에게 들은말로 저를 판단하지 말아주세요. 그건 나한테 불공평해요. 실례할게요. 여기. Mim, 난 Theera Hotel 유니폼 디자인 프로젝트를 반대할 생각이야. 그럼 안돼. 개인적인 편견에 결정을 흐려서는 안돼. 그 프로젝트가 브랜드에 좋다는 건 알고있어. All About Eve의 고객층을 넓히는데 도움이되.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말고 더 넒게 한가지 더. 너에게 이 프로젝트를 하고 싶다고 말했어. 돈이 필요하니깐. 해외 고객층이 줄어들고 있다는걸 알고있어. 돈에 문제가 없는건 알지만 난 돈이 필요해 알겠어. 하지만, 그에게 직접 연락하는 사람은 내가 안할꺼야. 알겠어. 늘 하던대로 내가 처리할께. 네가 그를 돌보고 싶어서 그런것 같아. 내 이름으로 핑계대지마. 당신이 내성적인 여자라고 생각했어. 네가 먼저 행동할줄 몰랐어. 나를 어떤 사람으로 생각하는거야?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일을 이용하지 않아. 당신의 디자인은 예쁘네요.
08:52
내가 원하는 것이 바로 이거에요. 모든것이 당신의 디자인인가요? 팀 전체가 함께 일하고 있어요. Eve도 같이 작업을 했어요. 안타깝게도 그녀는 회의에 참석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제가 디자인 발표를 맡게됐어요. Eve는 바쁜건가요? 아님 나랑 만나기 싫은건가요? Mim이라고 불러도 되나요? 이렇게 부르는게 더 귀여운거 같아요. 물론이죠. Eve는 오늘 바빠요. 당신을 만나는 데 문제가 없어요. 정말요? 아버지 장례식장에서 만난 후 당신과 함께 일할 기회가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우리 팀이 이렇게 큰 프로젝트에 참여할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천만에요. 보통 모든 디자인을 직접하시나요? 팀 전체가 함께 일합니다. 하지만 Eve의 브랜드이기 때문에 마지막 결정권을 가지고 있어요.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런칭할 만큼 재능이 있다고 생각해요. 당신의 디자인은 너무 좋아요. 해외 고객을 유치할수도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생각중이에요.
10:11
하지만 그러기 위해 자금을 모으려면 시간이 좀 걸릴거에요. 기대가 되요. 제가 당신의 첫번째 고객이 될게요. 고마워요. 실례합니다. 최종 발표때 뵐께요. Mim. 죄송해요. 오늘밤에 시간있어요? 왜요? 술 한잔 같이 하고싶어요. 서명해야 할 서류를 내 사무실로 보내줘. 청소부를 내 사무실로 보내줘, 엉망진창이야. 함께 무언가 할 수 있을꺼같아요. 이런 개같은 경우가

DOWNLOAD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