ขึ้นอย่างเท่ ลงก็เท่(มั้ง) | Bright - Win Inbox EP.7 [Eng Sub]

ขึ้นอย่างเท่ ลงก็เท่(มั้ง) | Bright - Win Inbox EP.7 [Eng Sub]

SUBTITLE'S INFO:

Language: Korean

Type: Human

Number of phrases: 603

Number of words: 2703

Number of symbols: 8118

DOWNLOAD SUBTITLES:

DOWNLOAD AUDIO AND VIDEO:

SUBTITLES:

Subtitles prepared by human
00:00
한글 자막 : HongYang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브라잇-윈 인박스 에피소드는 파타야에서 합니다! 저희가 여행을 못간지 꽤 오래 됐잖아요. / 그렇죠. 오늘은 기쁘게도 파타야에 오게 되었어요. 그리고 오늘 저희의 게스트는 저희 드라마에 나오는 좋은 친구 중 한명이기도 하지만 실제론 형이고... 어떤 분이신가요? GMM에서 목소리가 엄청 큰 분이죠. 그래서 이번 편은 재미있고, 아마 특히 더 정신이 없을 거예요. 오늘의 게스트인 P'Gungus를 환영해 주세요! 하이~ 타인과 사라왓~!! 안녕하세요. 나오시죠. 같이 얘기해요. 스틸투게더 촬영 이후로 바닷가는 처음이네요. 그 이후에 여행간 적 있으세요? 저도 없어요. 제가 마지막으로 간 여행도 스틸투게더 때네요. 그 이후에는 아무 데도 안 갔어요. 오늘 바다를 온 몸으로 느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 비타민 씨(sea)를 좀 먹겠군요.
01:28
근데 저 지금 배고파요. [배고파진 까뚜이] 먼저 뭐 좀 먹을까요? 또 먹자구요? 네, 아직 아무것도 못 먹었거든요. 바닷가에 왔으니 해물요리를 먹으러 가 보도록 하죠. 가시죠! 우와ㅏㅏㅏㅏ 오늘 진짜 배터지게 먹겠네요. 엄청 푸짐해요. P'건을 위한거예요. 진짜 날 위한게 맞아? 음, 사실은 저를 위한 거죠. 평소에 매운 음식 좋아하세요? 여기 음식이 매워 보여요. 응, 매운 음식 좋아해. / 그럼 이거 입에 잘 맞으실 거예요. 건강에 안 좋은 건 아는데 짠 음식을 좋아해. 저도요. 맨밥이 있으면, 꼭 피시소스가 있어야 돼. 어릴 때 그렇게 많이 먹었거든. 확실히 어떤 사람들은 짠 음식을 땡겨 하더라구요. 넌 어떤 음식을 좋아해? 매운 음식은 별로 안 좋아해요. 먹을 수는 있지만 막 이렇게 되죠. 땀이 나서 끈적끈적해 져요. 그래서 안 좋아해요. 저는 마늘 돼지고기볶음 같은 요리를 더 좋아해요. 달고 짭짤하고 순한거요. 그런 음식을 주로 먹어요. 윈은 어때? 어떤 음식을 좋아해? 저는 모든 종류의 음식을 좋아해요.
02:46
[윈은 뭐든지 잘 먹음] 나도 그래. 뭐든지 다 먹을 수 있어요. 음식이 있는 곳에 윈이 있는 거네. 네. 배불러요. 그거 하고 싶은데... [뭐 하는 거지?] 엉? 그게 뭐죠? 무슨 마사지 같은 건가요? 뭔데요, 뭔데~ 아직은 밝힐 수 없으니까 힌트를 드리는 거예요. 두 분 다 식도락가인데, 식사를 하고 나서 자신감을 잃은 적 없나요? [음식을 먹고 난 뒤 자신감을 잃은 일?] 사실 이 나이쯤 되면 그런건 잊어버려요. 이젠 별로 부끄럽지도 않다니까요~ 그래도 음식을 좀 선택적으로 먹으면 자신감 잃을 일이 별로 없을 것 같아요. 음식을 가려 먹는다구요? 아뇨, 제 말은 고추라던지 그런 것들은 안 먹는다는 거죠. 아~ 이에 끼니까요? 네, 아님 채소 같은 것들도 먹고 나면 이에 끼지 않았나 확인을 해야 할 수도 있는거니까 이런 식으로 선택적으로 먹는다는 말인거죠. 전 주로 좀 흘리면서 먹는 스타일이거든요. 아~ 이해가 돼요. 그래서 뭘 먹으면 이에도 끼고, 입에도 묻고 그래요. 그럼 어떻게 해요? 우리 식도락가의 조언이 필요할 거 같네요. [식도락가의 조언이 필요함] 그럼요, 당연히 팁이 있죠. 여기요, P'건, P'바잇.
03:56
그런 문제들이 전부 사라질 거예요. [그런 문제들이 전부 사라질 거예요] 바로 '시스테마 파워 틴' 칫솔이에요. 이 칫솔은 특히 청소년들을 위해 만들어졌답니다. 구강 내 모든 공간을 빠짐없이 닦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어요. 그래서 청소년들을 위한 완벽한 칫솔이라고 할 수 있죠! 맞아요! 시스테마 파워 틴 칫솔은 청소년을 위해 특별 제작 되었어요. 브러쉬가 작가 얇아서 일반 칫솔은 닿을 수 없는 어금니 뒤쪽까지 닦을 수 있죠. 이 칫솔이라서 가능한거죠. 게다가 치태 자국을 제거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고 구강 내 모든 부위를 구석구석 부드럽게 닦아준답니다. 모든 틈새에 효과적으로 닿을 수 있죠. 어린 친구들은 뭐든 빨리 하는 걸 좋아하잖아요. 이 칫솔은 신속하고 확실하게 입안을 청소해 줄 수 있어요. 더 이상 구강 건강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거죠. 그리고 더 중요한 점은,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거예요. 단돈 58바트랍니다. 전혀 비싸지 않네요. 저도 추천할게 있어요. 나도 가져왔지! 그 칫솔은 청소년을 위해 제작된 거잖아요? 태어날 때부터 좋은 치아를 가지고 있는 청소년도 있지만 어떤 애들은 치아 교정기를 사용하기도 하죠. 맞아요, 저도 교정했었어요.
04:59
교정기를 끼는 애들은 특별 제작된 제품을 써야 하잖아요, 그래서 여기 세 가지 제품을 준비했죠. 시스테마 OD. 시리즈예요. 그럼 OD. 시리즈는 교정기를 끼는 이들을 위한 건가요? 네. 이것부터 시작할게요. 시스테마 OD. 칫솔이에요. 그리고 이건 시스테마 어드밴드스 OD. 치약으로 애플민크 향을 가지고 있어요. 좋네요, 저 사과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세번째는 이거예요. 시스테마 어드밴스드 OD. 제로 알코올 구강 청결제예요. 요즘 구강 청결제는 알코올 성분을 함유하면 안되잖아요. 맞아요. 그래서 가글할 때 더 이상 이런 표정이 안 생기는 거지. 입안에 30초동안 머금고 있어야 되잖아요. 너도 이렇게 하지? 도저히 30초동안 못 참겠더라고. 맞아요. 어렸을 때, 사용법을 읽고 궁금하더라구요, 30초동안 참을 수 있는 사람이 진짜 있을까 하고요. 그래서 난 물이랑 섞어서 사용해. 맞아요, 입안이 타는 느낌이 나니까. 그런데 이건 아무 때나 사용해도 되는 건가요? 네, 언제든지요. 이걸 사용하면 하루 종일 입냄새도 안나갔네요. 이 제품들을 함께 사용하면 치아 건강은 걱정 없어요.
06:02
교정기를 끼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져서 교정장치와 치아 사이사이 잘 닦이거든요. 강한 향의 음식을 먹고 난 뒤에도, 박테리아와 입냄새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그렇습니다, 시스테마 틴 시리즈는 정말 청소년을 위해 제작되었어요. 교정기를 끼지 않으면 시스테마 파워 틴을 고르실 수 있구요, 교정기를 낄 경우에는 시스테마 OD. 시리즈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해야 할 음식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마음껏 먹고 시스테마로 케어하세요! 시스테마 틴 시리즈는 전국 모든 상점과 마트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저희가 양치를 좀 해야 될 것 같아요. 갑시다! 너 안 와? 어디 가는 거예요, 형? 여기 풀장에서 양치할 수 있어요! 네, 저희는 Baan Saengdad를 떠나 지금 파타야 워터 스포츠 클럽에 와 있습니다. 이 클럽은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제공하는데요, 오늘 저희는 플라이보드를 탈 거예요! 전혀 쉬워 보이지 않는데요. 브라잇 형은 해 본 적이 있어요.
07:24
네, 있죠. 어려워요? 떠올라서 가만히 서 있는건 어렵지 않아요. 근데 묘기를 하려면... 공중제비 같은 거요? 네, 그런건 어렵죠. 어려운 동작? 건 형이 아마 좋아할 거예요. 일단 선생님께 어려운 자세를 한번 배워보는 게 어떨까요? Ood 강사님을 모실게요. 안녕하세요. Ood 강사님 (파타야 워터 스포츠 클럽 강사이자 사장님) 어떻게 시작해야 하나요? 어렵지 않아요. 수압을 이기고 균형을 유지하기만 하면 돼요. 추진력을 위해 양쪽에서 물이 나올 거예요. 앞으로 가려면 발가락을 아래로 내리세요. 뒤로 가려면 발가락을 위로 하구요. 방향을 돌리려면 무릎을 굽히세요. 건 형이 공중제비 같은 걸 하고 싶어 하면요? 안돼!!! 돌핀 다이빙을 하고 싶으세요? 그럼 시켜 드릴게요. 아직 이해가 잘 안되실 수도 있어요. 직접 한번 해보도록 하죠. 갑시다! 그럼 이제 누가 첫 번째로 해 볼지 정해야 되는데요. 제가 할게요! [윈이 처음으로 해볼게요] 오호~ 어차피 윈 순서인 거 같네요. 미리 짠거 아니에요~ 겁 안 나?
08:27
난 지금 흥분해서 심장 박동이 빨라졌는데. 전 원래 이런거 좋아해요. 어떻게 하는지 한번 볼게. 내가 제일 흥분한 것 같아. 원래 이 타임에서 내가 흥분했는지 물어봐 줘야 되잖아. 물어보세요. 조용히 있지 마시구요. 게스트로서 굉장히 흥분됩니다. 아니! 게스트는 이 분이죠! 어떻게 되죠? 몸에 균형을 잡고 보드에 설 기회가 몇 번 주어지나요? 아직 거기까지는 생각 안했어요. 이걸 준비하시는 것만 봐도 소름이 돋네요. 소름은 왜요, 그냥 스포츠인데. 무서워 보여요. 안그래요~ 우선 윈이 하는 걸 보도록 하죠. 그럼 윈이 먼저 갈게요. 네, 지금 윈이 장비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쬐끄마한 윈] 물이 깊지 않아도 안전을 위해 구명조끼를 입어야 돼요. 윈,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아? 안 될 거 같아요. 아냐, 할 수 있어~ 해낼 수 있어~ [동생 엄청 격려해 주기] 왜 저렇게 손까지 잡아주면서 격려를 하는거죠? [동생이 소중해서 그러는 거야, 질투나서 그러는 거야, 브라잇?] 마치 애를 학교에 데려다 주는 거 같네요. 얘야~ 공부 열심히 하렴~ 뭔가 큰 일을 앞두고 있는 거 같아요. 올라간다, 올라간다~ [메타윈의 첫 플라이보드] [윈의 첫번째 도전 실패]
09:43
그냥 워밍업이었어요. 워밍업 중이에요. 너 워밍업하고 있는 거지? 윈 좀 보세요. 그렇게 높게는 안 가네. 오늘 안으로 올라갈 수 있긴 한거야? ♪ 네가 하는 일에 지치진 않니 ♪ ♪ 널 볼수록 더 많이 걱정하게 돼 ♪ [너무 어려워] [그리고 윈의 노력은...] 어땠어? 형, 어딨어요? 여기! 앉아서 쉬고 있어. 쉽지 않아요. 몸에 균형을 잘 잡아야 돼요. 한번만 잘못 움직여도 훅하고.. 첫번째 연습인데도 아까 높이 올라갔어요. 네. 모든 일엔 시간이 필요하죠.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사람에 따라서 다르긴 하겠지만. 떠오른 순간 어땠어요? 아이언맨이 된 거 같았어요. 근데 겨우 몇 초 지나고 나니 더 이상 못하겠더라구요. 윈은 손을 잡아줬었는데 건 형은 왜 저렇게 끌려가죠? 건 형~ 선생님이 나보고 윈 같대. 설 수 있네요~
11:21
출발! 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오오오오~ 오늘 안으로 못 올라갈 거 같아! 건 형, 수영이 아니라 플라이보딩을 하셔야 돼요. [그냥 물에 떠다니면서 놀고 있음] 형 좀 봐~ 다리를 쪽 펴세요! 시선은 앞쪽만 보시구요! [만족해하는 브라잇] 이제 할 수 있어요! 앞쪽 보세요! 앞쪽! 앞쪽 보세요! 된다, 이제 된다! [예쁘게 물에 빠짐] 계속 멀어지고 있어요. 이러다가 형이 후아힌까지 가겠어요. 너무 멀잖아. 완전 반대편이야. 힘내요, 건 형! 사실 제가 필름 카메라를 가져 왔거든요. 건 형이랑 윈이 하늘에 떠 있는 모습을 찍고 싶어서요. [완전 멋지게 찍어 줬을텐데] ..네, 그렇습니다. 그만해도 돼? ♪ 내 심장이 더 이상 견디지 못해, 참아내기에 너무 벅차 ♪ 이번에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형의 눈과 자세가 할 수 있다는 걸 말해줘요. [그 정도임?] 그렇지! 올라간다! 오오오!
12:52
[이번엔 잘 될 거 같음] 결국 해냈네요. 다시 해봐요, 다시! 이만하면 됐어! 도와줘, 브라잇! 오늘의 가장 강력한 마지막 도전자가 남았는데요, 아무도 없이 혼자만 있는 태평양 한가운데로 높이 날아갈 거예요. 날 너무 띄우는 거 아냐? 드디어 갑니다! CG 넣어주세요! 몸 주위에 아우라를 만들어 주세요! 우와! 제가 올라갔을 때 해주세요.. 어땠어요, 건 형? 제가 몸 균형을 잘 못 잡는다고 말했었잖아요. 이것보다 더 잘 할 수는 없을 거예요. 오늘 햇빛이 없을 거라 했잖아요. 제트 스키 한번 타죠. 나는 제트 스키는 커녕 이것도 잘 못 타겠더라. 자, 우리의 희망이 되는 도전자십니다. 어떻게 하는지 한번 볼게요. 올라가네요. 한번에 올라서네요. [떨어질 때도 멋있음] 물에 떨어질 때도 멋있게 떨어지네요. 이제 원하는 그림도 건졌잖아요. 오케이~ 이제 촬영 접죠. 다 집에 가도 될 것 같은데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분!
14:18
안녕히 계세요! 그래도 모든 걸 잘하지는 않을거야. 어차피 스탭들이 이건 오늘의 게임이 아니라고 하셨어. 보세요, 더 높이 올라가네요. 공중제비 해봐! 뒤집어! 뒤집어! [열심히 응원함] 브라잇이 두 분을 능가했네요. 혼자서만 저렇게 하게 냅두면 안되죠. 저 한번 더 해 볼게요. 저는 모든 종목을 반드시 다 해낼 거예요. 이번에는 수평선까지 갈거예요. 그리고 그게 저의 마지막 모습이 될 거예요. ♪ 수평선을 행해 나아가고 있지만 행운은 내 편이었던 적이 없어 ♪ 오오, 보세요. 슈퍼맨이네요. 윈 메타윈은 쉽게 포기하지 않아요. [한번도 포기한 적이 없는 남자] 그럼 나는 호텔에서 기다릴게. 성공하면 불러, 그럼 다시 올게. 이번에는 제대로 해낼 거라구요.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한번 보죠! 스승님! 인사 올립니다!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자기가 말한 건 그대로 지키는 사람이네요. 맞아요. 사실 말을 그렇게 많이 하진 않지만요.
15:48
저 말 많아요! 아, 정말요? 이전에 했던 거랑 달랐나요? 아니면 똑같았나요? 똑같은거 같은데, 그런데... 다리에 힘풀렸어? [다리에 힘 풀림] 다리에 무슨 문제 있어? ♪ 내 사랑이 아직 남아 있지만 더 이상 앞으로 나아갈 힘이 없어 ♪ 플라이 보딩을 민물에서 하는 것과 바다에서 하는 건 어떻게 다른가요? 둘 다 똑같아요. 전부 똑같나요? 제 체력이 떨어진 것만 빼면요. 윈이 한번 더 하나요? 저 한번 더 할게요. 윈이 이번에는 수압을 극복하고 잘 해낼지 한번 보죠. 구명조끼 좀 주세요. 윈은 포기를 모르는 사람이에요. 누구에게도 지는 걸 못 참아요. 성공할 때까지 멈추지 않을걸요. 제가 성공할 때까지 아무도 집에 못 가요! 괜찮아. 나 베개만 좀 챙겨줘. 그런데 오늘은 윈이 자기 차를 타고 왔어요. 그래서 우리끼리 먼저 집에 가도 돼요. 오케이, 윈이 균형을 잡고 잘 서 있을 수 있는지 한번 봅시다. 저는 지난번보다 살짝 더 높게 올라갔던 것 같아요. 이렇게 신호를 줘서 조금 더 높게 가자고 했거든요. 조금이 아니었어요. 진짜로.
16:53
높았어요~ 높이 올라갔다니까요~ 엄청 높이. 아까 우리 정말 높이 떠올랐어요. "우리"라면 누굴 말하는 거죠? 얘요. 얘가 높이 떠올랐다구요. 그럼 본인은 어땠나요? 저도...나쁘진 않았어요~! 나쁘진 않았죠~ ['못한다'는 의미의 '나쁘지 않음'] 형이 올라갔을 때 슬로우모션 효과 넣어주시고 떨어지기 직전에 편집해 주세요. 이제 이어서 게임을 할건데요, 일단은 윈을 응원해 줄게요. 이제 게임을 할 시간입니다. 이왕 바닷가에 왔으니 수상활동을 할 거예요. 뒤쪽을 한번 봐 주세요. 낚시하러 가나요? 네, 오늘은 낚시 대결을 할 거예요! 근데 아무도 정정해 주지를 않네요! [이젠 서로 아무도 못말림] 아니구요, 저쪽에 검정, 초록생으로 된 걸 보세요. '날아가는 소파'라고 부르는데요. 바나나보트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제트스키가 저걸 끌고 갈 거예요. 규칙은 우리가 날아가는 소파에 앉을거예요. 한번에 한 명씩 앉아서 이 헬멧을 씁니다. 이 튜브에 물을 채울 거구요. 그리고 나서 저 분들과 하늘을 날 거예요. 30초동안 타도록 할까요? 어때요? 아니면 1분 동안 탈까요? 30초가 좋겠네요. 네, 그럼 30초 후에 다시 해변으로 올게요.
18:20
그리고 머리 위에 남은 물의 양을 재는 거예요. 물이 제일 많이 남은 사람이 이기는 거죠. 그리고 물이 제일 적게 남은 사람은 벌칙을 받구요. 소파가 뒤집어지면 어쩌죠? 그럼 0점을 받는 거죠. 남은 물이 없으니까 0점이 되는 거죠. 이건 어때요? 만약 두 명의 플레이어가 뒤집어지면 시간을 비교해서 패자를 정하는 거예요. 저희가 오늘 벌칙 세 개를 준비했어요. 그럼 지금 바로 벌칙 받죠. 게임할 필요 없네요! 모두를 위한 벌칙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결과가 어떻게 될지 한번 지켜 보도록 하죠. 허이~ 반칙하지 마요. 안 해, 가만히 좀 있어. 물의 무게가 별로 안 느껴져요. 잠깐. 됐다, 이제 다 채웠어. 거의 다 찼네. 형, 도와주세요. 와, 저 소름 돋았어요. 준비됐어요, 윈? 네. 출발! 한번 봅시다... 윈과 방수 카메라 중에 누가 먼저 물에 빠지는지. 속도가 느린데요. 간다아아! 그렇게 빨리 가지는 않네요. 제작진이 너무 느리게 간대요! 너무 느려요! 너무 느려요! 10 9 8 [바닷물 한 모금 마심]
19:56
7 6 5 4 3 2 1 시간 다 됐어요! 저 꽤 잘 한 것 같아요. 아, 왜 이렇게 느리게 간 거죠? 집에서 영화 보는 것 같았어요. 집에서 소파에 앉아 꿈틀꿈틀 대면서 이 게임을 해도 될 것 같은데요. [지켜보겠음] 물을 붓다가 흘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손으로 잘 감싸. 제가 직접 쏟아야 돼요? 컵이 넘어지면 진짜 웃기겠다. 저 얼마나 남았어요? 428 그램이요. 많이 남았네. 이제 내 차례네. 어차피 벌칙은 내가 받을텐데, 뭐. 이제 건 형이 할 차례예요. 브라잇 형은 저기서 수영을 즐기고 있고요. 괜찮아요, 제가 형을 배웅할 수 있으니까요. 준비됐어요, 건 형? 건 형 준비 됐어요. 뭐하는 거예요? 못 일어나겠어. 시간 재세요! [소파에 물이 들어옴!] [뒤집어질 것인가...] [아슬아슬하게 살아남음]
21:36
[아저씨 저한테 화나셨어요?] 아저씨, 저한테 화나셨냐구요! 물 아직 남아 있어요? 왜 더 세게 모는 것 같지? 맞아요, 더 빨랐어요. 세졌지?!! 얼마요, 얼마? 3... 그다음은 뭐지? 346이요. 347 이에요. 오늘 벌칙은 피했다! 이번에는 우리 스승님 차례네요. [윈의 스승님 브라잇] 스승님이 게임의 대미를 장식할 거예요. 모든 게임을 다 잘 할 수 있을지 한번 보죠. 보통, 마지막 라이드가 제일 세죠. 물 붓자. 준비됐나요? 출발! 최대한 세게 해 주세요. [최대한 세게 해 주세요] 마지막 라운드니까 최대한 세게요! [서로 못살게 굼] 출발! 고! 왜 이렇게 순탄해 보이지? 뒤집어지겠다! [아슬아슬하게 살아남음] 파도에 부딪쳤나? [무표정] 더 세게에ㅔㅔㅔㅔ! [더 세게에ㅔㅔㅔㅔ] 마지막 라이드가 제일 세죠. [무슨 일이 일어난거지...?] 그래도 차분하네요. 바다에 빠졌는데도요. 진정한 스승님이네요, 그렇죠, 건 형?
23:31
모든 걸 다 잘 할 수는 없지. 가서 벌칙이나 가져와. 나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어. [괜찮아요?] 가주세요, 준비됐어요. 프로처럼 시작해서 역시 프로처럼 끝내네요. 강풍이 불어서 소파가 뒤집어졌어요. 해가 지면서 바람이 더 세지네요. 네. 브라잇은 잘 했어요. 사실 난 브라잇이 모든 걸 잘한다고 봐. 근데 오늘은 강풍때문에 이렇게 됐어. 모르겠어. 난 이 일과 관련해서는 브라잇 편이야. 바다와 자연은 그의 편이 아니더라도 난 항상 그를 응원할거야. 오호~ 제가 여기 있을 필요가 있나요? 전 가야 될 것 같아요. 이제 나한테 벌칙해야죠! 나 안 도와줄 거예요? ♪ 차였을 때의 기분이 이런 거구나 ♪ 둘 중 한 명은 도와주길 기다렸다고요. 난 네가 바다표범 흉내 내고 있는 줄 알았지. 어쩌다 떨어졌어요? 소파가 뒤집어진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왜 뒤집어졌나면... 날이 어두워질수록 바람이 세진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소파에 앉아 있었을 때
24:48
소파가 물에 가라앉으면서 저도 같이 떨어진거죠. 그럼 물이 제일 많이 남은 사람에게 벌칙을 주는게 어떨까요? 그때는 바람이 세지 않았으니까요. 먼저 수영하는 사람이... 원래 규칙대로 하죠. 라이딩 후 물이 가장 적게 남은 사람이 지는걸로요. 그리고 저는... 남은 물이 없네요. [아무 것도 안 남음] 제가 패자를 발표해야 하나요? 오늘의 패자는 바로 브라잇입니다! 졌다고 말하는 것 조차 멋있네요. 그래서 오늘의 벌칙은 비닐랩이 찢어질 때까지 얼굴로 미는 거예요. 무슨 브랜드 제품이길래 이렇게 질겨요? 제 경험상 이거 얼굴만으론 못 찢어요. 이를 사용해야 돼요. ♪ 토끼와 거북이가 씰룩씰룩, 킬킬대네 ♪ 아니, 머리를 써야 돼. [벌칙 수행에도 전략이 있음] 준비됐으면... 5..4..3..2..1 시작! [우리가 알던 브라잇은 어디 갔어?] 벌칙 받을 때도 멋있어 보이네요. 어떤 것도... 초 단위의 캡쳐본을 보면 그런 말 못할걸요. 어떤 것도 형의 스타일을 구길 만한 건 없어요.
25:58
이렇게 해서 벌칙이 끝났습니다. 아직 안돼! 방금 벌칙할 때도 너무 잘생겼었잖아. 한번만 더 보여주면 안돼? 자, 여기. 제가 클로즈업으로도 찍을게요. 어떻게 하면 덜 잘생겨 보일 수 있을까요? 집에나 갑시다. 준비됐나요? 1..2..3! 그래~ 이렇게 되어야지. 아직도 부족한데요. 네, 오늘 어느 정도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아니지, '어느 정도'가 아니라 너무 과한 시간이었던 것 같은데요? 오늘 정말 재미있었어요. 우리가 여기 올수 있었잖아요, 친한 형과 함께 말이죠. 오늘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저도 감사합니다. 음식도 맛있었고 게임도 재미있었어요. 이 스폰서가 없었다면 이렇게 재미있는 시간을 못 보냈을 것 같아요. 시스테마에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촬영지를 제공해 주신 반 생다드에도 감사드립니다. 또 파타야 워터 스포츠 클럽에도 감사드려요, 덕분에 저희가 신나는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수상 스포츠가 있어요.
27:16
제트스키, 날아가는 소파, 플라이보드 등등요. 오셔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여기는 그냥 날거나 가라앉거나 둘 중 하나야. 저는 오늘 가라앉는걸 더 많이 봤어요. 오늘 그럭저럭 괜찮았던 것 같아요. 저는 플라이보드는 할 수 있었지만 날아가는 소파는 끝까지 타진 못했죠. 사람마다 다른거죠. 다음 에피소드에서 저희가 어디를 가야 할까요? 그리고 저희 쇼에서 어떤 분을 보고싶으신가요? 저희 인박스를 통해 알려주세요. 매달 마지막 화요일에 브라잇-윈 인박스 시청하는거, 잊지마세요! 저녁 8시, GMMTV YouTube 채널과 라인 TV에서 방영됩니다. 그때까지 안녕히 계세요! 가자! 무선마이크!! 청소년에게 딱 맞게 제작 된 시스테마 틴 시리즈, 감사합니다. 언제 끝낼거야? 스푼이 너무 작나? 너무 작아요. 이 그릇으로 퍼도 돼요? 둘이 생각하는 게 비슷하네. 사진 찍었어? 올라가자마자 1초만에 찍더라! 공중제비 장면을 담고 싶어해요! 카메라 이쪽으로 해주세요. 카메라에 못 담으셨다구요? 한번 더 해야 되나요?
28:23
그냥 편집할 때 쓰려고 더 많이 찍으시려는 거죠. 뭐 하려고 하는지 다 알거든요. 편집에 쓰려는 거죠? 그리고 저녁 8시 라인 TV에서 방영됩니다. 죄송해요, 왜 이렇게 하는지 궁금해서 봤거든요. 제 얼굴이 이렇네요.

DOWNLOAD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