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5 [2/4]

[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5 [2/4]

SUBTITLE'S INFO:

Language: Korean

Type: Human

Number of phrases: 144

Number of words: 754

Number of symbols: 2198

DOWNLOAD SUBTITLES:

DOWNLOAD AUDIO AND VIDEO:

SUBTITLES:

Subtitles prepared by human
00:00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야!! 넌 누구야? Giwi가 배달을 시켜서요. 무슨 배달을 이렇게 늦게해? 위로받기 좋지,Giwi. 네 타입은 하나도 변하지 않았네? 대담한데? 배달부를 애인으로 만들어서 집 안에서 하는 건 어때? 네가 그렇게 하게 해줄게. 내가 뭘 하든 신경 쓰지 마. 네 할 일에 집중이나 해. 내가 말한대로 Eve를 망쳤어? 네가 한 일이라곤 걔 친구 Miriam이랑 놀러 다니는 것뿐이잖아. 아직도 집을 되찾고 싶긴 해? 서두르지 않으면 조만간 철거해서 콘도를 지을 거야. 나는 네가 말한 대로 하고 있어. Miriam은 내 계획의 일부야. 바보같이 굴지 마. 만약 그녀가 망한다면, 크게 망해야 해. 나를 좀 믿어줄래? 그리고 내 집을 건드리지 마. 놀랍지도 않네.
01:34
그런 바보 같은 여자는 네가 속이기 쉬울 거야. 네 말이 맞아. 네가 가장 똑똑한 여자 아니야? 하지만, 기억해. 너 같은 사람은 네 뻔뻔함 때문에 망할 거야. 다녀왔어요, 엄마. 뭐하고 있어요? 밥 먹었어요? 아직. 제가 저녁 사 왔어요. 나 이 앱에서 보상 등록하려고 해. 몇 시간이나 했는데 아직도 모르겠어. 전기세 낼 돈 가져 가려고 했어. 너도 알다시피, 여름에는 정말 비싸져. 제가 도와드릴게요. 전기 요금도 제가 낼게요. 저 방금 월급을 받았어요. 이번에는 얼마나 벌었어? 어... 20,000 정도요. 어떻게 이렇게 많이 벌었어? 수수료 떼먹는 그 옛날 집 그만뒀어? 최근에 집에 있는 사람이 많아져서 배달 수요가 많아졌어요. 더 많이 배달 할수록, 더 많은 돈을 벌어요. 그래, 잘됐네. 새 집을 임대할 수 있도록 돈을 더 많이 벌어. 난 여기 사는 게 지겨워.
03:10
여기 더있다가는 내 건강을 망칠거야. 편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돈이 더 필요해. 그럴게요. 돈 많이 벌어다 줄게요. 이것만 좀 도와줘. 오, 너뿐이야, Dan. 세게 문지른다고 하얘지진 않아 네가 내는 소리, 누가 밖에서 하는 줄 알았어. 미안해요, 이걸 지우려고 했어요. 이게 좋아서 새 것을 사고 싶지 않아요. 지금까지 어디 있었어요? 최근에 못 봤어요. 나 새 직장 생겼어. 보수가 좋아. 다음 달에 더 큰 곳으로 이사할 거야. 진짜요? 멋져요. 석 달 전만 해도 우리 둘 다 몇 백 바트짜리 배달을 같이 많이 했어요. 어떤 일을 하길래 더 넓은 곳으로 이사가요? 우린 모두 더 나은 삶을 살려고 하는 거야, 안 그래? 그래서 지금 뭐 하는 데요? 알려 줄 수 있어요? 마약을 하고 있어. 말도 안돼요! 진짜요? 내가 왜 너한테 거짓말하겠어, 멍청아? 진짜야. 콘도 단지에 있는 부자 애들한테 배달해 줘. 그 사람들은 거액을 지불하고 파티를 많이 열어. 난 거의 매일 돈을 받아.
04:30
경찰이 두렵지 않아요? 좋은 후원자가 없었다면, 내가 감히 할 수 없었을거야. 관심 있어? 도와줄래? 요즘 일이 너무 많아. 몰라요. 할 엄두가 안 나요. 네 속도로 보면, 너와 어머니는 결코 편안한 삶을 살지 못할 거야. 아마 편하기 전에 죽을 거야. 생각해봐. 어떻게 지냈어, Eve? 나? 일했어. 온종일 옷과 재봉틀을 가지고 씨름하는걸. 넌 일 중독자야, Eve. 우리 오늘 남자친구들과 이곳에 왔어. 너만 같이 안왔어. 우리가 그를 훔쳐갈까봐 두려운거야? 그건 문제가 될 수 없어. 나를 봐. 예뻐, 인정해 줄게. 농담이야. 내 남자친구는 파티를 좋아하지 않아. 모두를 난처하게 만들 거면 데려오고 싶지 않아. 오, 분명 그가 모르는 것에 놀랄 거야. 너희들 아무 말도 하지 마. 내가 잡아줄게.
05:51
또 누굴 초대할 건데? 남자, 그렇지? 얘들아, 여긴 내 친구 Tim이야 서로 인사해. 이 여성들이 개인 남자친구가 있는게 안타깝네. 아니라면 Tim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은데. 오, 사실 새로운 사람을 찾고 있어.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어. 우린 친구가 되면 돼. [잘자. 내일 봐.] [잘자. 집에 조심히 가. 술 마셨다면 운전하지 마. 네가 걱정돼.] 안에서는 파티를 하고 있는데, 여기서 남자친구한테 문자 보내고 있네요. 왜 그를 데려오지 않았어요? 일이 있어서요. 남의 일에 참견할 시간이 많은 사람과는 다르게요. 그거 절 놀리는 거예요? 그렇다면 아픈 척 할게요. 당신이 주는 모욕은 아프지 않아요. 이제 예의는 집어치울게요. 말씀하세요. Mim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 생각을 심어준 게 당신인가요? 제가 한게 아니예요. Mim한테 재능이 있다고 말했어요. 나머지는 그녀 스스로 생각한거예요.
07:28
재능이 있는 건 저도 알아요. 하지만 아직 준비가 안됐어요. 브랜드를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들이 있어요. 시장, 투자, 연관성을 생각해야해요. 애들 장난이 아니예요. 전 Mim이 걱정돼요. 걱정이요? 좋은 조수를 잃을까봐 걱정하는 거예요? 아니면 그냥 두려운건가요, Eve? 아니면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좋지 않다는 걸 알게 될까봐 두려울 수도 있죠. 제가 여기까지 온 건 다 제가 한거예요. 제가 대표예요. 모든 것이 절 통해 진행되고 있죠. 저만 빼고 모두 바꿔도 상관없어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건 “All About Eve”예요. 당신의 자신감은 정말 절 흥분하게 해요 ,Eve. 어떻게 그렇게 말할 수 있어요? 내 친구랑 잤잖아요. 그러니 최소한 책임감 있게 행동하세요. 알고 있었네요. 네. Mim이 다 말해줬어요. 그리고 그녀가 당신에게 얼마나 빠져있는지도 알아요. 그러니 Mim에게서 떨어져요. 잠깐만요, Eve. 헷갈려요. Mim을 내버려 두길 바라면서 책임도 지길 바라는 거예요? 정확히 뭘 하길 바라는 거예요?
08:41
그거 알아요? 우린 다 성인이고 자신의 감정을 책임질 수 있어요. 그러니까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지 마세요. 그냥 당신 일이나 신경 써요. 고요한 수면 아래에 무엇이 숨어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어요. 그게 무슨 뜻이예요? Important의 편집자 기억해? Matt, 우리 인터뷰했던 사람. 그럼, 기억하지.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DOWNLOAD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