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3 [1/4]

[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3 [1/4]

SUBTITLE'S INFO:

Language: Korean

Type: Human

Number of phrases: 205

Number of words: 930

Number of symbols: 2746

DOWNLOAD SUBTITLES:

DOWNLOAD AUDIO AND VIDEO:

SUBTITLES:

Subtitles prepared by human
00:00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이 시리즈의 등장인물, 액션, 직업, 사건들은 허구이며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만 제작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어떤 행동을 추구하거나 촉진하기 위한 의도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우린 그냥 좀 싸웠을 뿐이야. Mim이 자기 브랜드를 갖고 싶어한다는 내용이었어. 우리가 아무리 심하게 싸우더라도, 나는 널 가장 사랑해. 당신의 브랜드에서 저희 호텔 직원들의 새로운 유니폼을 디자인해 주었으면 해요. 제 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난 네게 아무것도 아닌가봐. 넌 고민이 있을 때만 나에게 오잖아. 여기로 운동하러 오는 줄 몰랐어요. 남자친구랑 수영하러 왔는데, 그가 못온대요. Mim이라고 불러도 될까요? 귀여운 것 같아요. Joss Way-ar. Jane Ramida Namtan Tipnaree Tay Tawan Foei Patara Kapook Phatchara Chimon Wachirawit
01:14
Mek Jirakit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Tichakorn Phukhaotong 감독 요즘 우리 가게에 새로운 얼굴이 없어. 고객들이 새로운 얼굴이 없다고 불평하고 있어. 계속 이러면 다른 곳으로 갈 거야. 요즘은 다들 온라인으로 일해요, 엄마. 그렇게 하면 수수료도 안 받아요. 그걸 어떻게 알아? 전에 해본 적 있어? 제가 그거 할 시간이 어디있어요? 매일 밤 수업이 끝나고 바로 여기로 와서 돕잖아요. 수업시간에 거의 졸았어요. 잘 들어. 교육이 사회적 지위를 높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야. 학교 친구들 중에 같이 할 사람 없어? 왜? 예쁜 여자들은 돈이 필요하지 않아? 잠시만요. 제가 회계사에서 마담으로 승진하는 거예요? 이건 아무나 시켜도 되는 일이 아니예요. 절 어떻게 생각하겠어요?
02:31
지금 다니는 대학교는 엘리트들로 가득해요. 그들 모두 자기들만의 친구가 있는 상속인이거나 후계자예요. 제가 학생복을 입은 마담이라고 생각하면 어떡해요? 어쨌든. 너도 방법을 찾아야 할 게 아니야. 잘 속는 사람, 순진한 사람. 남자들을 어떻게 다룰지 알면 나머지는 별반 다르지 않아. 또 새 가방은 아니겠지? 이번에는 얼마짜리야? 이거? 20만 달러가 조금 넘어. 한번 봐. 그 샾은 아주 좋아. 나만을 위해 이걸 보관해놨어. 난 이걸 한번 보고 아버지에게 사달라고 부탁했어. 너 정말 부자구나. 네 가방은 모두 너무 비싸. 여기 4년치 수업료보다 더 비싸. 과장하지 마. 하지만 사실인걸. 그룹 전체가 돈이야. Mew의 아버지는 수출 회사를 가지고 있어. 항상 Mew에게 비싼 물건을 사줘. 그런 걸 원해? 물론 원하지.
03:44
하지만, 그 돈을 벌려면 평생 일해야 할 거야. 그럴 순 없어. 그럼 하지 마.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에 만족하면 돼. 우리를 그런 사람들과 비교하지 말자. 나 같은 장학생은 이런 가방밖에 못 사. 귀엽지? 너 그거 알아? 어떤 사교계든 그 안에는 경쟁이 있는 거? 모든 것은 다 환상이야. 네가 가진 것에만 만족하지 마. 그럼 네 인생은 절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할 거야. 그리고 그 사람들이 네 머리를 계단의 사다리로 사용할 거야. 잠깐만. Ton이 또 그랬어? 어떻게 그냥 참아, Mim? 괜찮아. 그렇게 나쁘진 않아. 어쨌든 술에 취했었어. 이런 일이 처음도 아니잖아. 솔직히 물어볼게. 돈 때문에 Ton이랑 같이 있는 거야? 네 아파트 값을 지불하고 있지? 그런 거 아니야. 사랑하는 거지. 돈이 전부가 아니야.
05:14
약해빠졌어. 남자가 네 인생을 좌지우지하게 하잖아. 결국 넌 그사람의 노예가 될 걸? 그사람의 아내로 평생 보살펴야 할거야. 저기 여자애들처럼 편안하고 좋은 삶을 살고 싶지 않아? 그래. 하지만 그러려면 돈이 필요한데, 돈이 하늘에서 떨어지지는 않잖아. 그럼, 나랑 같이 일하러 갈래? 엄마가 사람를 찾고 있어. 어떤 종류의 일인데? hostess야. 그냥 고객을 즐겁게 해주는 거야. 복잡하게 생각할거 없어. 손님에게 잘 하고 술을 더 사게 해. 예쁜 애들은 하룻밤에 10K 이상 벌 수도 있어. 진짜? 이 일은 육체적인 일만 하는 것이 아니라 쉬운 일이지만 머리를 써야 해. 근데 무서워. 괜찮아, Mim. 한번에 네가 쓰는 모든 비용을 커버할 수 있어. 이제 그 바보 Ton에게 의지할 필요도 없어. 잘 생각해봐.
06:53
준비가 되면 나한테 와. 우리 여성들은 독립적이어야 해. 게다가 우린 친구잖아. 난 네가 Ton 같은 나쁜 놈과 헤어지게 도와주고 싶어. 너 수업 없어? 아침 내내 집에 있었으면, 방 좀 치우지 그랬어? 뭐라고? 난 한 마디도 못 들었어. 난 네가 수업이 없는지 물어봤어. 있어. 하지만 가고싶지 않아. 왜? 공부를 하고 싶은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기회도 갖지 못해. 조용히 좀 해줄래? 난 집에 엄마를 보기 싫어서 여기 있는 거야. 그러니까 그렇게 행동하지 마. 네가 걱정돼서 하는 말이야. 난 널 위해 모든 걸 해왔어. 마치 내가 엄마인 것처럼. 빨래를 하고, 방을 정리하고, 저녁을 가져다 줘. 거의 움직이지 않아. 그런데? 어? 이 방 값은 내가 내. 네 물건도 내가 사. 그런데 불평해? 좋게 말하면 안 돼? 왜 그렇게 함부로 말해?
08:50
짜증나니까. 나는 나를 돌봐 주는 여자친구를 원해. 나를 형편없다고 하지 않는. 내 인생을 좌지우지하려는 너 같은 사람이 아니라. 그래서 하루 종일 여기 틀어박혀서 게임하고 마약 할 거야? 부모님 돈만 낭비하고 미래 없이? Mim. Mim. Mim, 미안해 Mim. Mim, 제발 나한테 화내지 마. 다신 안 그럴게, Mim. 미안해, Mim. 제발, Mim. Mim. 나한테 오길 잘한거야. 그런 남자 참지 마. 자신을 돌보는 것이 더 나아. 한 번만 할게. 거기서 나오려면 돈이 좀 필요해. 새로운 집을 찾아서 거기서 살 거야. 그래. 한 번 할 수 있어. 강요하지 않을게. 나는 정말 널 돕고 싶어. 넌 예쁘고 똑똑해. 네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야 해. 자신이 가진 것을 유리하게 사용할 줄 알아야해. 우리 몸의 모든 부분은 소중해.
10:29
만지거나 키스하고 싶으면 대가를 치러야 해. 그들이 우릴 원한다면, 그들은 우릴 사야해. 낭비하지 마. 여기 왔어요, Mr Pong. 제가 말했던 새 직원이예요. 다른 곳에서 일해 본 적이 없어요. 아직 대학생이예요. 장담하건대 다른 사람과 다를거예요. 제 타입을 잘 아시네요, Miss Ta. 그녀를 잘 부탁해요, Mr Pong. 새로 와서 이런 일을 잘 몰라요. 괜찮아요. 저는 경험이 없는 사람이 좋아요. 전 가르치는 걸 좋아해요. 난 도전을 좋아하고. 가서 다른 손님들 살펴봐요, Miss Ta, 저는.... Miriam. Miriam.? 예쁜 이름이네. Miss Ta, 여기 좀 시끄러운데. VIP룸을 사용할 수 있어요? Miriam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어요. 잠시 몸 전체를 한 번 볼게. 처음이라 긴장 돼?
12:44
네. 긴장할 필요 없어. 나는 꽤 느긋한 사람이야… 반항하지 않는 한 말이야. 몸매가 참 좋네. 이제 보고 싶어. 옷을 안 입었을 때 어떻게 보이는지. 안 하는 게 좋겠어요. 그냥... 술을 마셔요. 재미없어. 옷을 벗어. 그게 더 재밌어. 어? 조금만? 벗으면, 더 줄게. 전부 벗으면 이건 다 네 거야. 제 친구는 모든 사람에게 다정하고 너무 잘 믿어요. 그러니까 제 친구의 감정을 가지고 장난치지 말아줘요. 자기와 일하는 모든 여자들에게 추파를 던지고 다 같이 잤어.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DOWNLOAD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