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1 [3/4]

[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1 [3/4]

SUBTITLE'S INFO:

Language: Korean

Type: Human

Number of phrases: 134

Number of words: 725

Number of symbols: 2307

DOWNLOAD SUBTITLES:

DOWNLOAD AUDIO AND VIDEO:

SUBTITLES:

Subtitles prepared by human
00:00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Tantai Theerachaichan, 이것이 나의 마지막 유언을 입니다. 만약 내가 죽는다면 나의 재산은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첫째, Theerachaichan 하우스는 땅과 함께 두사람이 나눕니다. Thitapa Theerachaichan의 부인인 제 아내와 내 외동아들 Theerapat Theerachaichan이 함께. Theerachaichan 그룹의 지분 10%는 Thitapa Theerachaichan 여사가 가져갑니다. Theerachaichan 그룹의 지분 50%와 내 계좌에 있는 억 Baht는 Mr Theerapat Theerachaichan. 세 번째, Theerachaichan 그룹의 나머지 지분 40%는 Gewalin Theerachaichan에게 갈 것이고 그리고 내 아들과 함께 회사를 경영하면 됩니다.
01:04
넷째, Chonburi에 있는 휴양지 나의 입양된 딸 Gewalin Theerachaichan에게 갈 겁니다. 이 유언장을 쓰면서 양심에 손을 얹고 맹세 합니다. 어떠한 생명의 위협도 받지 않았습니다. 두 증인 앞에서 서명을 합니다. 이게 진짜 유언장인가요? 아빠는 왜 Giwi에게 Chonburi에 있는 별장을 준건가요? 사실입니다. 여기 증명해줄 목격자들의 서명이 있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Mr Tim. 모든 건 Tantai의 결정이었어요. 하지만, 그 집은 우리 엄마 것이었어요. 땅과 호텔은 상관없지만 그 집은 제 것이어야 해요. 신혼이였을 때 아빠가 사주셨어요. 어떻게 입양한 아이에게 그걸 줄 수 있죠? 그 집이 네겐 아무 의미도 없잖아. Giwi.. 아빠가 나한테 주기로 한거야. 사실, 아빠랑 엄마를 자주 모셔다 드렸어. 나도 그곳에 좋은 추억이 있어. 너만 애착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
02:17
네 엄마는 돌아가신 지 오래야. 아빠가 기분 전환으로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었나 보지. 얼마면 팔거야? 내가 다시 살게. 나도 주식을 조금 받았는데, 왜 돈이 필요하겠어? 안 팔아. 가격이 조금 오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호텔로 바꾸고 싶은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을 테니까. 다 아빠 덕분이야. 선견지명이 있었네. 만약 너에게 주었다면, 넌 그걸 낭비하거나 썩게 했거니까. 이건 어때? 난 새 정당한 주인으로 그곳을 지킬거야. 너에게 돌려줄지 말지는… 생각해 볼게. 이제부터는 제 지시에 따라주세요. 여길 개선할 방법이 생각났어요. 다들 일이 많이 밀렸네요. 제가 할 일이 아니라서 아무 말도 안 했었는데 이제 전 주요 주주 중 한 명이예요. 이곳을 좀 더 효과적인 곳으로 바꾸고 싶어요. 지금은 국내여행객이 고객이지만 이 곳을 휴식처로 바꾸거나, 아니면 좋은 홍보책을 마련하세요. 잘 생각해봐요.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듣고 싶어요.
04:01
기자들이 여기서 뭐 하는 거야? 뭐가 문제죠? 이벤트 하는 건가요? 무도회장에서 새 정치인의 기자회견이 있습니다. 잠깐만요, 왜 진작에 이 이야기를 보고하지 않은거죠? 정말 죄송합니다. 회장님 장례식 때문에 바쁘셔서 저희가 귀찮게 하고 싶지 않았어요. 그리고 회장님의 친구이기도 하고 그래서 문제될 거 없다고 생각했어요. 아빠 친구라고요? [New Path Party - Mr Pitchaya Pitakthammarak] 전 아버지 때문에 정계에 입문하기로 했어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가 사람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버지 파티는 오래전부터 있어왔습니다. 아버지가 약속한 정책을 그대로 이어가겠다는 의지가 강한 이유입니다. 모두가 더 나은 삶을 사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저에게 기회를 준다면 모두가 옳은 선택을 했다는 걸 모두 증명하겠습니다. 전 이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05:20
감사합니다. 나가요. 안녕하세요, 경관님. 전 잘못한 게 없어요. 전 도박이나 마약을 하지 않아요. 수감자를 위해 음식을 좀 가져왔습니다. 어서 들어오세요. 타이밍 좋네. 배고파. 뭐하고 있었어? 방을 좀 다시 정리하고 있어. 내 방은 작은데 물건들은 계속 늘어나고 있어. 사실 필요 없는 것들이 많아. 잠깐만. 학생증을 아직도 가지고 있는거야? 어디서 만든건지.. 정말 바보같지? 전혀. 똑같아 보이는데? 하나도 안 변했네. 난 안 변했어. 하지만 Tin. 자신을 좀 더 돌보는 게 어때? 눈이 부었잖아. 잠은 충분히 자? 좀 쉬어, Tin. 넌 살인과 실종 사건만 떠맡고 있잖아. 기분 전환으로 편안한 일을 해봐. 널 보려고 왔어. 편안하네. 이런저런 불평만 해도 마음이 놓이네. 몇 년 만이야? 난 항상 너에게 내가 소리지르는 모습을 보게 했지. 그리고 넌 항상 날 위해 여기 있었고.
07:41
남자친구랑 이별도 겪어봤지만 넌 매번 내 곁에 있어줬잖아. 너만큼 내가 우는 걸 많이 본 사람은 없어, Tin. 음, 다음 번에는 더 좋은 남자친구를 골라. 그럼 난 다시 문제가 있는걸 보지 않아도 돼. 그사람들이 나쁜 사람이 될 줄 누가 알았겠어? 사랑에 빠지면 연인이 하는 일은 다 좋은거야. 그사람이 나쁜 사람이라는 걸 깨닫게 되어도 난 이미 그사람에게 빠진 후고 마음이 약해졌지. 그럼 좀 더 강하게 해봐. 사랑할 때도 머리를 써야지. 알겠어. 너 정말 못됐어. 사과할게요. 전 앞으로 머리로 사랑할게요. 이제 안심하셔도 됩니다, 경감님. 말이 나와서 말인데 왜 사귀는 사람 없어? 너 같은 계급의 사람이 여자친구를 못 사귀다니 믿을 수가 없어. 아니면 여자친구를 나한테 비밀로 하는 거야? 어? 아니, 물론 아니지. 그냥 일 때문에 너무 바빠. 그럼, 이상형은 있어? 내가 찾을 수 있게 도와줄게. 필요가 없어. 나 혼자서 할 수 있어. 밥 먹자. 맞지?
08:55
내가 이 얘기 꺼내면 넌 항상 이런 식인 거 알아? 넌 항상 화제를 바꿔. 계속 이렇게 피하기만 하면 언제 여자 친구 만들거야, Tin? 말 그만하고 밥이나 먹어. 저기, 네가 제일 좋아하는 거. 집 주인에게 잘 해. 네가 대체 뭔데? 난 네 멍청한 아빠를 속여서 호텔 주식을 받은 사람이야. 내가 용의자라는 거야? 누가 거짓말을 하는 것 같아.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DOWNLOAD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