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1 [4/4]

[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1 [4/4]

SUBTITLE'S INFO:

Language: Korean

Type: Human

Number of phrases: 135

Number of words: 622

Number of symbols: 1891

DOWNLOAD SUBTITLES:

DOWNLOAD AUDIO AND VIDEO:

SUBTITLES:

Subtitles prepared by human
00:00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Giwi. 여긴 무슨 일이야? 집 주인에게 잘 해. 무단침입한 거 알아? 법적으로 이 집은 내 집이야. 하나만 물어볼게. 대체 어떻게 아빠를 설득해서 이 집을 가진 거야? 별거 없어. 아빠는 아들을 그리워하는 임종 직전 노인이었어. 말 그대로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해주는 누구에게나 기댔어. 아빠는 내가 부탁한 모든 것을 주었어, 이 아름다운 집을 포함해서. 왜 이걸 원하는데? 넌 호텔 주식의 절반을 가지고 있어. 내가 다시 살게. 그냥 가격을 말해. 돈 필요 없다고 했잖아. 네가 원하는 걸 얻지 못하는 걸 보는 게 재미있을 뿐이야. 만족스러워. Giwi. 네가 날 미워하는 거 알아. 하지만 이 집은 나에게 정말 큰 의미가 있어. 부탁이야. 네가 원하는 게 뭐든 할게. 다른 여자들한테 쓰는 수법은 나한테 통하지 않을 거야.
02:09
네가 대체 뭔데? 너는 뭔데? 난 네 멍청한 아빠를 속여서 호텔 주식을 받은 사람이야. 넌 너무 말이 많아. 그냥 내가 뭘 해야 하는지 말해. 누구야? 예쁘네. 이름은 Eve. 엘리트 패션 디자이너. 그녀의 브랜드는 All About Eve. 의류 수출 사업 제국의 상속녀야. Eve는 예쁘고 매력적이고 좋은 가정 출신이야.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해. 그런데? 맘에 안 들어? 부러워 죽겠어? 부럽지 않아. 짜증나. Eve는 정말 가식적이야. 와, 넌 전혀 가식적이지 않고?? 물어볼게, 넌 어떤게 네 진짜 모습이야? 넌 정말 다른 사람들이 행복한걸 볼 줄 모르는 구나. 착한 건 재미없어. 그래서? 이게 나랑 무슨 상관이야? 네가 전에 만났던 모든 여자들에게 했던 것처럼 Eve에게 해줬으면 좋겠어. 무슨 말이야? 확실하게 말해. Eve와 Eve의 남자친구 사이에 끼어들어. Eve가 완벽한 여자가 아니라는 걸 모두가 알게 해줘.
03:36
Eve의 좋은 이미지를 망쳐줘. 아. 남자 때문에 이러는 거지? Eve의 남자친구를 원하는거야? 그래서 내가 Eve와 만나길 원하는 거야? 아, Giwi. 이해가 안돼. 넌 돈이 많아. 왜 그녀의 남자친구를 가지려고 하는거야?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를 원하는 것이 아니야. 하지만 이 남자는 나에게 완벽한 남자야. 이 사회에서 여자가 살아남는게 어떤 건지 모를거야. 얼마나 훌륭하고 부유한지는 중요하지 않아. 함께 하는 파트너가 없으면 다들 좋지 않게 바라봐. 연애하고 결혼해야 인정받을 수 있어. 그게 다야. 결국, 남자의 삶의 배경에 불과해질거야. 난 절대 그렇게 되지 않을 거야. 내가 앞에 설거니까. 내 뒤를 따라오게 할 거야, 그냥 보조일 뿐이야. 그리고 이 남자는 내게 완벽한 악세사리야. 너 같은 사람이 있을수도 있겠지. 그렇지, Giwi? 그럼? 내가 해주면 집을 돌려받을 수 있어? 그래.
04:50
무료로 돌려줄게. 어린 시절과 어머니의 달콤한 추억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줄게. 그리고 그 집 말고도 보너스도 받을 수 있어. 좋아. 거래해. 내가 그들을 갈라놓을게. 넌 그녀의 남자를 잡아. 난 내 집을 얻을게. 보너스에 대해서는... 난 정말 필요없어. 내 마지막 선택이야. 젠장, 다음 번에는 더 어려운 일을 줘. 말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줘. 경감님, 저한테 더 물어보실 건 없나요? 지금 당장은 없어요. 하지만 공식적으로 당신의 지문을 채취할 수 있게 해주세요. 제 지문이요? 제가 용의자라는 건가요? 아직 아니예요. 그냥 수사 절차일 뿐입니다. 잘못한 게 없다면 두려워할 게 없어요. 실례합니다, 경감님. 누가 Miriam이 사라지기 전에 범죄현장에서 봤다고 해요. 아래층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실례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게 있으면 연락할게요.
06:51
아마 궁금한 게 꽤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럼 최선을 다하세요, 경감님. 걱정하지 마세요. 정말 무슨 일이 있었다면 제가 책임을 져야 할 사람을 꼭 밝혀낼겁니다. 이분은 Puangsuang입니다. Miriam이 사라지기 전에 봤다고 했어요. 호텔을 나서는데 제 차에 달린 카메라에 찍혔어요. 그녀는 남자친구와 싸우는 것처럼 보였어요. 남자친구? 네, 큰 싸움이었어요. 약간 폭력적이기도 했어요. 처음에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았는데, 친구가 전화가 와서 실종됐다고 했어요. 관련이 있을 것 같아서요. 영상을 봐도 될까요? 그럼요. 여기요. 누가 거짓말을 하는 것 같아요. Tim, 니가 얼마나 역겨운 사람인지 모두에게 보여줄거야. 감독 Tichakorn Phukhaotong 그녀와 정상적으로 대화했었다고 했죠? 이건 내가 보통이라고 볼 수 없는데요. 네, 저는 나쁜 사람이에요. 하지만 전 여자를 다치게 할 만큼 나쁘진 않아요. 그 사람, Tim, 우린 장례식장에서 만났어. 그는 네가 말한 것과 전혀 달라. 예전에는 매춘을 하더니 이제는 호텔을 운영하네. 너도 알다시피, 두 가지 다른 것들이야.
08:58
이곳에서는 같은 원칙이 통하지 않을 거야. 왜 널 행복하게 하는 사람을 잘라내려고 해? 내가 아니었다면 넌 네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절대 몰랐을 거야. 네가 내 개인 배달원이 되길 원한다면?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DOWNLOAD SUBTIT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