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4 [1/4]

[Eng Sub] THE PLAYER รัก เป็น เล่น ตาย | EP.4 [1/4]

SUBTITLE'S INFO:

Language: Korean

Type: Human

Number of phrases: 213

Number of words: 912

Number of symbols: 3064

DOWNLOAD SUBTITLES:

DOWNLOAD AUDIO AND VIDEO:

SUBTITLES:

Subtitles prepared by human
00:00
이 시리즈의 등장인물, 액션, 직업, 사건들은 허구이며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만 제작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어떤 행동을 추구하거나 촉진하기 위한 의도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잠깐. Ton이 또 때렸어? 나랑 일해볼래? 어떤 일? 네가 옷을 다 벗는다면 이 돈을 다 가져갈 수 있어. Giwi, 함께 해요. 당신과 상대하기 전에 기술을 먼저 연습할게요. 전 당신과 경쟁할 수 없어요, Eve. 그 후에 함께 해요. Tim, 우리의 일에 할 말 있어요? 당신은 재능이 있다고 생각해. 어떻게 Eve의 조수로만 일할 수가 있어? 너의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면 잘할꺼야. 마지막으로 전화한 사람이 누군지 알아? 누구? Pitchaya. Pitchaya? 통화내역 PHONE NO. 0816865438 그를 소환해서 심문하려고? 쉬운일이 아니야. Prompong이 누군지 알아?
01:09
그는 자신의 아들이 경찰서에 소환하는 것을 절대 쉽게 허락하지 않을꺼야. 오히려 우리가 곤경에 처할지도 몰라. Pitchaya는 용의자중 한명일뿐이에요. 말 조심해 경감. 통화 내역은 아무것도 증명되지 않아. 함부로 비난해서는 안돼. 아직 그녀의 시체는 발견되지 않았어. 실종된지 일주일이 다 되어가. 반장님, 현장에서 혈흔과 소지품을 발견했어요. 하지만, 아직 그녀의 시체는 찾지 못했잖아요. 새로운 증거를 찾을때까지 수사를 중단하는게 어때? 통화내역이 Pitchaya가 Miriam의 마지막으로 통화한 사람이라는 증거에요. 그를 불러서 조사해야만 해요. 그가 결백하다면, 아무 문제도 없을꺼에요. 그가 만약 여기에 온다면 취재진들이 앞다투어 취재할꺼야. 용의자가 되는것은 그에게 큰피해가 될 수도 있어. 실종자의 목숨보다 정치인의 평판이 더 중요한가요? 알겠어. 더이상 너와 말다툼하기 싫어. 내 명함을 가지고 가서 이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해.
02:27
경감, 이 사건을 처리하면서 좀 이상해지는것 같네. 원래는 훨씬 더 침착한데 말이지. 잘못된 것이라도 있나? 없어요. 단순히 사건에 집중하고 있을뿐이에요. 전혀 문제 없어요. 어떤것도 하지 않는 사람이야말로 이상한거죠.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의역과 오역이 함께합니다. Joss Way-ar Jane Ramada Namtan Tipnaree Tay Tawan Foei Patara Kapook Phatchara Chimon Wachirawit Mek Jirakit 감독 Tichakorn Phukhaotong 잠시 시간되실까요? 왜죠? Miriam의 실종에 대해 물어볼것이 있습니다. 4번째 용의자 : PTICH - PITCHAYA PITAKTHAMMARAK 저는 그녀에 대해 잘 알지 못해요. Eve의 친구라는 것만 알아요. Eve를 픽업하러 갔을때 몇번 만나서 이야기해본게 전부에요.
04:30
그녀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보지 않았어요. 그냥 인사정도. Eve의 샵에 가서 만날때만 이야기를 했었나요? 네. 개인적으로 이야기해본적이 없나요? 전혀요. 이게 당신 전화번호죠? 네. 그날 Miriam과 통화한 마지막 번호를 찾았어요. 그날밤 그녀와 통화를 했었나요? 아, 기억나요. 행사를 위해 새 정장을 원했어요. Eve가 Miriam과 이야기 해보라고 했어요. 그래서, 제 비서에게 Miriam과 연락을 해보라고 했어요. 그날 먼저 나에게 그녀가 전화를 했어요. 슈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싶었지만, 제가 전화를 못 받았죠. 부재중 통화를 발견하고 제가 다시 전화를 걸었어요. 하지만, 받지 않았어요. 그게 다에요. 만나거나 이야기를 해본적도 없나요? 네. 저는 손님들을 맞이하느라 바빴어요. 파티에서 빠져나갈 시간이 없었어요. 밖에서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몰랐어요.
06:12
사실, 그 사건에 대해 알기전까지 그녀가 파티에 있었다는 것도 몰랐어요. 왜 갑자기 그날 새 양복을 원한게 맞나요? 네. 왜죠? 경감님, 제가 도와드릴수 있는것은 이게 다에요. 중요한 미팅이 있어서요. 물어 볼 것이 있거나 기억나는게 더 있으면 나중에 다시 이야기하죠. 나가주세요. 기억나는게 있다면 연락주세요. 물론이죠. 가세요. 경찰이 그 여자에 대해 물은게 맞아? 네 하지만 저는 아무것도 모른다고 말했어요. 걱정마세요 아버지. 저희가 잘못한 것은 없어요. 그녀도 적이 많다고 들었어요. 그녀가 사라지길 바란건 우리뿐만이 아니었어요. 적어도, 우리가 가진 문제중에 하나는 사라졌네요.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너희 엄마가 이것에 대해 확실하게 알지 못하게 해라.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될 수 있어. 네. 뭐해? 다음시즌 컬렉션 디자인 초안 그리고있어.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각났거든. 잠깐. 우리 다음시즌에 남성복에 대해서는 말한 적 없는데.
08:08
어떻게 아이디어를 낼 수 있어? 왜 말 안했어? 가끔은 내 생각이 네 스타일과는 맞지 않아. 네가 거절한다고 해도, 난 해볼꺼야. 항상 내 디자인이 평범하다고 말했지. 항상 고쳐야했어. 디자인은 좋은데 너의 패턴은 지루하고 따분해. 그래서 내 스타일과 섞어서 더 좋은 디자인을 만들어내지. 그게 우리의 노력의 결과야. 미팅후에 Tim을 만났어? Mim. 나한테 뭔가 숨기는게 있어? 난 ... 하루밤을 그의 콘도에서 보냈어. 왜 그랬어? 설마 그남자랑 잤다는 건 아니지? Mim, 왜 내말을 안들어? 그남자는 위험하다고 내가 말했잖아. 그는 골치덩이 타입이야. 이제 그의 또다른 피해자일 뿐이야. 전 좀 더 현명하게 굴었어야해. 내가 여러번 경고했잖아. Eve, 넌 내가 멍청하다고 생각하니? 내말은 그런 뜻이 아니야. 미안해, 내가 잘못 말했어. 난 네가 걱정되. 이건 내 사생활이야. 날 좀 존중해줘.
09:44
넌 회사에서는 내 상사지만, 내 사생활에서는 아니야. 시행착오를 겪어도 내가 겪을께. 그에게 속는다면, 그때 넌 날 무시해도 돼. 미안해. Mim. Mim이랑 싸웠어? 응. 내가 그녀의 사생활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했어. 그 남자에 대해 경고를 했거든. Theera 호텔의 오너 아들 Tim을 알아? 이름이 낯익네. 바람둥이로 알려져 있어? 왜? 너한테 꼬리를 쳤어? 아니, Mim를 꼬시고 있어. 잘됐네. Mim에게 이제 남자친구가 생기겠구나. 이제 우리와 같이 놀때 외롭지 않겠다. 그녀에게 남자친구가 생겨서 다행이다. 하지만 난 그녀가 저런 남자와 사귀는 것을 원하지 않아. 난 좀 더 좋은 사람하고 사귀었으면 좋겠어. 그게 결국 그녀의 삶이야. 그녀의 삶에 감놔라 대추놔라 할 수는 없어. 우리 눈에 그가 나쁜지 안나쁜지 알 수 없어. 하지만 어떤 사람의 시선에는 그가 좋은 사람 일수도 있어.
11:14
잘 모르겠지만. 누군가는 내가 사귀면 안되는 나쁜사람이고 믿을수 없는 사람이라고 할 수도 있어. 당신이 나보다 더 좋은 사람과 사귀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몰라. 왜 안경 낀 남자와 사귀는지 이해 못 할수도 있어. 아무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당신처럼 완벽한 남자친구가 있는걸 다들 부러워해. 충분해, 이제됐어. 나에 대해 모르는게 많을꺼야 난 완벽함과는 거리가 멀어. 당신에 대해 모르는게 있을까? 말해줘. 내가 거짓말하는 걸 찾아야해? 아니, 내가 다 말했잖아. 정말? 한가지 더 있어. 뭔데? 내 여자친구가 얼마나 달콤한지 말하지 않았어. 그건 이미 알고있어. 기분이 좀 괜찮아졌어? 난 그녀가 걱정되. 괜찮아. 배달왔습니다. 빨리 일하시네요. 앞으로 당신의 서비스를 자주 이용 할 것 같네요. 네, 언제든지 전화하시면 되요.
12:58
잠깐. 네. 왜 그렇게 급하게 떠나요? 음료수나 간식 좀 드시겠어요? 아무거나 주문하면 되요. 제가 사죠. 괜찮아요. 다른 일이 기다리고있어요. 항상 급하게 서두르는것 같아요. 네, 저는 시간을 쪼개가며 일해요. 저같은 가난한 사람에게는 시간은 금이에요. 1분 1초가 돈이에요. 만약 돈이 있다면, 당신의 시간을 살수있을까요? 제가 무엇을 했으면 좋겠나요? 괜찮아요. 가서 일하세요.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전화할께요. 네, 실례합니다. 네 여자친구는 귀엽네. 엄청 긍정적일꺼 같아. 너처럼 어두운 면을 가진 사람에게는 좋을꺼같아. 너를 좀 더 긍정적이 되게 도와줄지도 몰라. 그래야 나를 용서할 수 있을꺼야. KOR SUB : STayNewHere KOREA FC

DOWNLOAD SUBTITLES: